티스토리 뷰


비즈니스를 위한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유용한 팁



당신은 아마 예전과 같은 광고 방식을 사용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트렌드를 따라잡으려면 더 답답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에게 일어났는가? 이 방법은 비용 효율적이고 놀라운 결과를 낳는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이 성공적이 되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을 위협하도록 허용해서는 안 된다.


카메라와 튼튼한 삼각대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온라인에 게시할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동영상에는 제품 시연과 문제의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이야기 등 몇 가지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20분이 넘는 비디오를 보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제품 시연 중에 이 시간을 사용하여 제품의 모든 기능을 완전히 탐색하십시오.


거래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거나 귀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않아야 한다.




인터넷을 검색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 중 하나는 한 가지 또는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함이다.


교육적인 비디오는 그것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 의해 발견될 것이고, 만약 그것이 당신이 파는 것에 묶여 있다면, 당신은 황금이다.


네가 전문가인 걸 알면 다른 걸 알려주고 싶어할 거야



동영상을 웹 페이지에 삽입하는 경우, 관심 있는 사용자가 뉴스레터 또는 메일링 목록을 구독할 수 있는 제출 양식도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청자에게 동영상과 관련된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그런 다음 해당 연결을 사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십시오.




동영상의 이미지를 개발하십시오.


데모, 직설적인 대화 또는 유머가 당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지 판단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고객에게 무엇을 제공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어떤 인구통계학적 자료를 얻으려고 하는지를 고려해야 한다.


청중들을 이해하는 것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사업을 성공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디오 통계를 분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얼마나 많이 보였는지 그리고 어디에서 보는지 알 수 있다.


이러한 발견은 당신에게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줄 것이고 당신의 캠페인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포함한 다른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다.


만약 시청자가 유튜브에서 당신의 작품을 우연히 보게 된다면, 그들은 당신을 어디서 찾아야 할지 모를 수도 있다.


당신의 다른 사이트를 홍보하는 것은 그들에게 사업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 사이트와 연결된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정말로 트래픽과 비즈니스를 증가시킬 수 있다.




전문 마케팅 비디오를 보려면 삼각대를 사용하십시오.


흔들리는 카메라는 무서운 영화만을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마케팅을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꾸준한 샷을 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 몇 초 만에 비디오를 판단하기 때문에 카메라 작업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비디오는 정보로 가득 차 있고 요점을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 한다.


온라인에 접속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작업에서 작업으로 빨리 이동하기를 원한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분 이내의 비디오를 만드는 일을 하라.


놀라운 콘텐츠가 있다고 해도 시청자들이 방황하거나 중간에 산만해 버리면 소용이 없다.




짧고 핵심이 되는 비디오는 길고 지루한 비디오보다 훨씬 효과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시청자의 주의를 끌려면 동영상을 3분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1분에서 5분까지는 만들 수 있지만 그보다 더 긴 시간은 정말 불필요하다.


그러나 키가 작은 것이 항상 더 낫다.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시작하면, 가능성에 대한 이해는 확대될 것이다.


비디오를 판매로 바꾸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기존 노력과 동시에 다시 연결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