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바일 마케팅 및 비즈니스: 팁과 요령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모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은 현명한 사업 결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많은 양의 일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어디서 시작해야 하는지를 생각하게 할 수 있다.


아래의 팁은 모바일 마케팅 옵션에 대한 좋은 배경을 제공한다.




고객에게 불필요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흥미로운 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작위나 쓸모없는 문자를 보내기 시작하는 마케팅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고객들은 농담이나 다른 허튼소리가 아니라 관련성을 좋아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홍보 콘텐츠에 관한 한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말하는" 개념으로 귀결된다.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는 간결하고 적절해야 하며, 긴 키워드 박제 제품 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로 가득 차서는 안 된다.


모바일 마케팅 사이트를 위한 컨텐츠는 간단하고 간단하며 유용해야 한다.




돈을 투자하는 것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사용을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그 돈을 적절한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에게 쓰세요.




당신이 보내는 모든 광고가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이 보내는 모든 광고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도와줄 친구와 가족을 모집하라.


편견이 없는 의견을 위해서는 전문가를 고용하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때 본 궤도에 오를 수 있는 미션 진술서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원칙을 따르면 목표물에 집중할 수 있다.




소셜 마케팅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경쟁업체를 지켜보십시오.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때때로, 시장의 변화는 당신의 고객 기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술 문제로 인해 비즈니스의 일부가 손실될 수 있으므로, 경쟁에서 뒤쳐지거나 앞서기 위해서는 이 분야의 진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문자 알림을 보낼 때 고객의 수면 시간에 주의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제안하든, 고객을 깨워 화나게 하는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다.




바이러스성 광고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임을 상기하라.


당신이 기발한 광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을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달하는 경향이 더 많다.




많은 사업주들은 앱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 일인지 깨닫지 못하고 있다.


고객을 위한 맞춤형 앱을 직접 만드는 것은 아주 쉽다.


여러분의 비즈니스는 항상 자체적인 특별한 앱을 제공할 수 있으며 모바일 마케팅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다.


앱 디자인에 도움이 되는 많은 서비스들이 있고, 이러한 앱들이 당신의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많은 기능들이 있다.




회사에서 출시하는 모든 모바일 앱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앱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발견될 수 있는 바보같은 정보 또는 단지 중복된 정보라면, 그것은 단지 사랑받지 못한 채 앱 스토어에서 나른해질 것이다.




SMS는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의 구성요소로서, 사용자들에게 미리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음을 알려주고, 당신이 얼마나 자주 문자를 보내는지 알려준다.


SMS는 본래 모바일 기기의 알림 시스템과 연동되기 때문에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문제가 될 수 있다.


문자메시지는 너무 많이 하면 극도로 짜증나거나 거슬릴 수 있다.


당신의 텍스트가 스팸메일이 아닌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지 확인해라.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정직함에 반응해야 한다.




좋은 모바일 마케터들은 이용 가능한 위치 효과를 이용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뚜렷한 차이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물리적으로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안다.


이것은 다른 곳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새로운 옵션을 허용한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이러한 기능을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모바일 친화적인 지도를 사용하면 현지 고객 유치에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람이 휴대전화로 업체를 검색하면 지도에서 빨리 찾을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보셨듯이, 모바일 마케팅은 수익을 가져오기 시작하기 위해 연구, 작업, 노력을 필요로 하는 것이 사실이다.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켜야 한다는 것도 정확하다.


앞서 말한 요령들을 염두에 두고, 당신은 그것으로 성공하는 길을 잘 가고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