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웨딩 플래너를 고르는 요령과 요령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가장 이성적인 사람이 스트레스에 압도될 수 있다.


결혼 계획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워야 해.


작은 결정이라도 결혼식이 더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도울 수 있다.


결혼 계획에서 스트레스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 절대 격렬한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하지 마라.


급하게 살을 빼면 탈수하고 어지러울 수 있다.


기절하고 싶지 않을 거야.


대신, 서약하는 날 필요에 따라 코르셋이 있는 드레스를 사십시오.




결혼할 때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인은 당연히 결혼할 사람이다! 이 평생의 결정을 서둘러서는 안 된다.


시간을 내어 약혼자에게 평생 동안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약혼자에 대해 사랑하는 것, 그리고 여러분을 미치게 하는 것들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 중요한 날을 위해 화장품 아티스트를 선택할 때, 그 혹은 그녀의 이전 작품들의 샘플을 보라.


네가 찾고 있는 화장 스타일이니? 네가 행복하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확신해라.


마지막 순간 메이크업으로 통로를 걸어 내려가는 게 마지막이다.




결혼식에 고려해야 할 것 중 하나는 교통편이다.


일부 투숙객은 호텔까지 태워다 주어야 할 수도 있으니, 이용 가능한 택시가 있는지(최소한) 확인하라.


이것은 사람들이 스스로 즐길 수 있게 하고, 피로연 후 음주와 운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만약 당신의 신혼여행에 상당하는 것을 케익에 소비한다는 생각이 당신에게 매력적이지 않다면, 지역 빵집에서 케이크의 작은 개별적인 부분을 주문하라.


또는 저지방 컵케이크, 글루텐이 없는 케이크, 과일로 채워진 저칼로리 케이크 또는 다른 건강에 좋은 대용품들을 생각해 보라.




결혼식 피로연을 위해 빌리는 방에 댄스 플로어 공간을 원할 것이다.


공간이 너무 좁으면 춤추는 재미가 그만큼 없을 것이다.


리셉션이 시작되기 전에 불필요한 테이블과 의자를 제거하여 춤을 출 수 있는 공간이 더 많아질 수 있도록 고려하십시오.




긴 사진 촬영 시간 동안 손님들을 기다리게 해서는 안 된다.


결혼식 전 신부측과 신랑측 등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당신은 식과 피로연에서 모든 사람들을 존경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목적지 결혼식을 올린다면, 여러분의 손님들에게 그들의 호텔 방으로 바로 배달된 관대한 선물 바구니를 대접하는 것은 어떨까? 관광지도, 일회용 카메라, 선글라스, 모자, 그 지역에서 방문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의 팜플렛과 같이 유용할 아이템을 포함하라.


또한, 당신은 손님들이 어디에서 식사를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지역 식당 안내서를 포함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결혼식과 피로연이 언제 어디서 열리는지 손님들이 알 수 있도록 자세한 여행 일정을 만드세요.


예행연습에서 필요한 곳을 모두에게 알려야 한다.




화려한 웨딩 케이크를 선택한다면 코디네이션 원단 위에 올려놓고 싶을 것이다.


고체, 패터, 실크, 벨벳 또는 새틴을 사용하여 원소를 모두 묶을 수 있다.




아는 사람에게 서품을 받고 결혼을 주재하도록 부탁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들은 온라인에서 그렇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의식에 개인적인 감각을 더해주며, 또한 주례사의 비용도 절약해준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시 또는 시에서 온라인 서품을 인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신랑과 신부가 여행을 좋아한다면, 그 특정한 주제를 포함하는 장식을 찾도록 노력하라.


여권, 탑승권, 빈티지 엽서 등을 닮은 스타일로 날짜별 안내문과 초대장이 제공된다.


전통적인 가죽 가방은 가족 사진, 결혼 프로그램 또는 호의를 보여주기 위해 열어둘 수 있다.




결혼식 때 당신의 테이블에 중앙 피스를 놓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크고 복잡한 중앙 피스는 피하고 대신 단순하고 우아한 피스를 고르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사람들이 불필요한 방해 없이 대화를 할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손님들을 더 가까이 오게 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결혼을 성공적으로 계획하는데 도움이 될 결혼 계획에 대한 정보를 묘사했다.


결혼식을 계획하면서 방금 읽은 팁을 적용하면 특별한 날이 왔을 때 기억에 남고 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